반응형

방법1. 해당 스크립트에 디버그 로그를 찍는다.
Debug.Log($"SendQueueMgr 스크립트가 포함된 오브젝트: {gameObject.name}");
방법2. 스크립트를 생성한다.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CheckSendQueueMgr : MonoBehaviour
{
void Start()
{
SendQueueMgr sendQueueMgr = FindObjectOfType<SendQueueMgr>();
if (sendQueueMgr != null)
{
Debug.Log($"SendQueueMgr가 할당된 게임 오브젝트: {sendQueueMgr.gameObject.name}");
}
else
{
Debug.Log("SendQueueMgr가 할당된 게임 오브젝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.");
}
}
}
반응형
'콤퓨타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AddComponent를 사용하여 오브젝트에 스크립트 붙이기 (0) | 2023.08.28 |
---|---|
유니티 오브젝트 이동 C#코드를 비주얼 스크립트로 변환 (0) | 2021.04.24 |
유니티 2021 Bolt 에서 DOTween 사용하기 (0) | 2021.04.17 |